뉴스

130km 거리에 있는 할머니 댁에 가던 11세 소년, 24시간 만에 의식불명 발견

드려와~~ 2023. 4. 30. 02:48
반응형

중국에서 11살짜리 아이가 자전거를 타고 할머니 댁에 가서 어머니에 대한 불만을 토로했습니다. 

사우스 차이나 모닝 포스트에 따르면 소년은 밤낮으로  24시간 동안 계속 자전거를 탔다. 

130km의 거리를 달린 후 그는 지쳐서 기절했습니다. 

경찰은 길가에서 아이를 발견한 뒤 경찰서로 연행했다. 

그 사실을 알게 된 아이의 부모는 와서 아이를 데려갔습니다.

사건은 4월 2일 아이는 어머니와 논쟁(말다툼)이 있었다.

이로 인해 그는 항저우에 있는 집을 떠나 메이장에 있는 할머니 집으로 갔습니다.

항저우와 메이장 사이의 거리는 약 140km입니다.

그는 130km에 도달한 후 지쳤습니다.

참고로 130km거리는 "서울에서 청주까지 거리"

고속도로를 지나가던 사람들이 아이가 의식을 잃은 채 발견됐다고 알려왔습니다.

위대한 여정

밤새 자전거를 타고, 배고플 땐 빵을 먹었다.
경찰이 정보를 받자마자 고속도로에 도착했을 때  아이는 매우 피곤했습니다. 그는 설 수도 없었다.

경찰은 그를 차에 태우고 경찰서로 데려갔습니다.

약간의 휴식 후 아이는 어머니에 대해 불평하기 위해 할머니 댁에 간다고 말했습니다.

그 소년이 도로 표지판만 사용하여 중국의 복잡한 도로 기반 시설을 탐색했으며 이로 인해 여행 중에 여러 번 잘못된 길을 선택했다고 말했습니다.

130km를 가는동안 그는 집을 떠나기 전에 주운 빵과 물만으로 버텼습니다.

의식을 되찾은 후 부모를 불렀다
아이가 의식을 되찾은 후 부모에 대해 물었다. 그는 집 번호를 주었다. 

이후 경찰은 그의 부모에게 이 사실을 알리고 그들을 경찰서로 불렀다. 

아이의 외할머니도 경찰서에 도착했다.
그의 어머니는 그가 할머니에게 가겠다는 위협이 단지 유치한 생각이라고 생각했다고 말했습니다.

이 사건은 소셜 미디어에서 입소문이 났습니다. 사람들은 그 사실을 알고 놀랐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 아이의 용기를 칭찬했고, 어떤 사람들은 그를 놀렸습니다. 
다른 사용자가 썼습니다  "이 아이는 천재입니다". 그는 도로 표지판을 보고 길을 결정했다. 밤에 자전거를 타려면 용기가 필요합니다.
동시에 한 이용자는 “나도 가출한 적 있지만 혼자 1미터도 못 간다”는 농담을 남겼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