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모바일과 SNS,블로그로 돈 벌기..애드센스보다 수익 좋은 텐핑(10ping)

드려와~~ 2016. 10. 8. 03:21
반응형

누구나 할 수 있는 아이템...


블로그가 없어도 웹사이트가 없어도 누구나 가능 합니다


평상시 모바일 SNS를 자주 사용하면 밥값정도는 벌 수 있는 광고 플랫폼 입니다


블러그나 웹사이트를 운영하시면 더 좋은 수익이 가능 하죠...당근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이면... 애드센스-구글에서 운영하는 애드링크( 복잡한 광고방식),


애드포스-네이버 운영 (수익이 너무 안 좋음) 이런 문제점이 있는데 단점은 보완하고 




“광고주와 소비자 간의 커뮤니케이션에 ‘광고’가 아닌 ‘정보’가 흐를 수 있도록 새로운 ‘소문내기’의 틀과 시스템, 


제공하여 모바일과 SNS(트위터,페이스북,카카오톡...),블로그 수익을 올리는 서비스"텐핑(10ping)" 화제가 되고 있다


한마디로, 사용법도 간단하고 수익도 애드센스나 애드포스트보다 월등히 좋습니다


         텐핑(10ping) http://tenping.kr  


가입하기


휴대폰 인증하고 비밀번호 넣으면 끝


- 텐핑 홈(http://tenping.kr)에 접속하여 오른쪽 위 '가입하기' 버튼을 눌러 회원 가입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내 휴대폰 번호 입력 후 '인증 번호 받기' 선택 → 발송된 인증번호를 입력하고 약관에도 동의해주세요.


- 인증하기 누르면 화면이 넘어갑니다.



- 이제 사용하실 비밀번호를 넣어주세요. 


- 자 이제 회원가입이 끝났습니다


소문 내기           


- 공유하고 싶은 콘텐츠를 고르세요. 


- 아래 하늘색 텐핑바를 누르면 소문낼 수 있는 창이 올라옵니다




                  


- 텍스트를 복사해서 소문내도 되고, 서비스 아이콘 눌러서 바로 소문내도 돼요.


- 예를 들어 페이스북을 선택하면 당연히 페이스북 로그인을 한번 하구요. 코멘트 쓰고 소문내기 완료!  


- 네이버 블로그도 동일하고요





알고리즘 자체가 간편해서 설명이 더 힘드네.....한번 보면 누구나 할 수 있어요




돈 벌기



- 내 소문을 누군가 잘 읽었다면 현금포인트가 적립됩니다. 


- 적립되는 금액은 콘텐츠마다 조금씩 달라요.


- 내가 소문낸 링크를 누군가가 공유해서 또 소문냈다면 나에게도 3단계까지 쌓인다는 사실~ 


- 텐핑 홈에서 왼쪽 위의 메뉴 더보기를 누르면 나의 정보와 적립 포인트를 볼 수 있습니다.

 

- 포인트 5,000원 이상부터는 인출 가능



텐핑 FAQ


Q. 텐핑은 수익을 어떻게 배분하나요?

 

A. 텐핑은 사용자가 특정 콘텐츠를 소문낸 이후 소문을 들은 다른 사람들이 광고주가 원하는 행위를 했을 때 

   사용자에게 수익을 배분합니다. 이때 광고주가 원하는 행위란, 클릭 및 콘텐츠 확인을 비롯해 

   콘텐츠로 인한 참여·구매·설치·실행 등을 뜻합니다. 

   또 소문을 낸 사용자에게 이전에 해당 콘텐츠를 전파한 사용자가 있다면, 앞선 소문 전파자들에게도 

   네트워크 마케팅 방식으로 수익을 배분합니다. 


Q. 인출 가능 포인트는 무엇인가요? 


A. 인출 가능 포인트란 사용자의 전체 포인트 중 클릭·참여·구매·설치의 유효성 검증을 마친 포인트를 뜻합니다.

    클릭의 유효성 검증엔 약 3일이 소요되며, 참여·구매·설치의 유효성 검증엔 이보다 더 긴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용자가 7월 1일에 친구의 클릭으로 쌓은 포인트는 7월 4일에 인출 가능 포인트로 넘어갑니다. 


Q. 인출 신청을 하면 언제 입금이 되나요? 


A. 인출 가능 포인트가 5천원 이상이면 출금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출금 신청을 하면, 다음달 10일에 텐핑에서 사용자의 계좌로 입금해드립니다. 

   단, 출금 신청 과정에 사용자의 휴대폰 본인 확인 과정을 거치며, 휴대폰 명의와 예금주가 일치할 때만 포인트를 입금합니다.

 


▶   경험상으로 사용하는 SNS에 하루에 몇 개만 소문내면 점심값 정도는 벌 수 있어요!!!


그리고 텐핑의 꿈팁 정보~~



선후배 맺기


텐핑에는 "선후배 맺기"가 있는데.....


나에게 텐핑을 소개한 사람은 이메일주소 휴대폰번호를 입력 하여 선후배를 맺으면


활동에 따라 선후배가 매일 일정부분 인센티브를 텐핑에서 받는다





그리고 텐핑에서 선후배 맺기를하면 가입할때 만원을 선후배에게 지원하고


후배가 100원이라도 수입발생하면 추가로 500원 지원....


이 비용으로 "소문 추천하기"기능을 사용하여 소문을 냅니다


그러면 더 많은 사람들과 선후배가 되고 계속 본인의 콘텐츠에 유입되는 방문자를 늘리고


그럼 더 많은 사람들에게 광고를 할 수 있어 수익은 증가 합니다



▶ 선후배 맺기: whtkdcjf70@naver.com




"선후배를 맺으면 활동에 따라 선후배가 함께 매일 추가 인센티브를 텐핑으로부터 받습니다."


"기존의 제휴 마케팅보다 쉬우면서도 모바일과 SNS 서비스및 다양한 커뮤니티에서 수익내기가 가능 합니다"


"또한 구글의 애드센스보다 한국에 맞는 광고 스킨이 많고, 여러가지 형태의 수익 모델이 있습니다"





                                                      ▲ 텐핑 모바일 앱 설치하기



만약 블로그나 웹사이트를 운영하시면 점심값보다,용돈벌이 보다 많은 수익창출이 가능 합니다


제가 말하는 것 보다 텐핑 사이트에서 직접 확인해 보세요


"나비의 작은 날갯짓이 지구 반대편에선 커다란 태풍이 된다."


작은 것부터 천천히 하시면 나중에는 커다란 태풍처럼 여러분들에게 경제적으로 많은 도움이 될 겁니다



※ 소셜애드 플랫폼 텐핑


‘텐핑’의 슬로건은 ‘소문저금통’이다. 하나의 콘텐츠를 소문내면 소문이 퍼진 만큼 현금이 쌓이는 방식. 일종의 네트워크 마케팅 형식이다. 예를 들어, 사용자 A가 콘텐츠 링크를 공유했고 사용자 B가 해당 링크를 방문했다. 콘텐츠를 본 B가 자신도 콘텐츠 링크를 공유했다. B가 공유한 링크를 사용자 C가 본다. C가 또다시 같은 콘텐츠를 공유한다. 이런 시스템과 알고리즘을 통해 최초 콘텐츠 유통자는 최대 10단계까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텐핑’이라는 이름도 그런 의미다.


텐핑은 소셜애드 서비스다. 고준성 대표가 Daum(현 다음카카오) 소셜애드 TFT의 팀장으로 일하고 있었던 당시, 직장상사로부터 ‘소셜애드’의 정의에 관해 질문을 받은 적이 있었다. 당시엔 ‘소셜미디어’라는 단어가 이제 막 등장하던 시기였기에, 소셜애드의 개념이 잘 정립돼 있지 않던 시기였다. 


그가 찾은 답은 이렇다. 먼저 과거 매스미디어 시절과 현재 소셜미디어의 특성에 관해 생각해보자. ‘푸쉬 미디어’라고도 불리던 매스미디어 시절, 광고는 그저 ‘푸쉬’ 돼 미디어를 타고 흐르며 사람들에게 ‘전파’됐다. 하지만 소셜미디어에선 정보가 ‘소셜’을 타고 흐른다. 사람과 사람 사이의 네트워크를 타고 정보가 흘러가는 것이다. 사람들은 재미있거나 유익한 정보를 접하면 카카오톡, 페이스북 등 여기저기 자신이 아는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는 서비스를 통해 내용을 공유한다. 


여기서 정보를 광고로 바꾸면 바로 ‘소셜애드’가 된다. 결국, 소셜애드란, 사람과 사람 사이의 네트워크를 타고 마케팅 메시지가 흘러가는 것을 뜻한다. 그것이 15초 영상일 수도 있고, 단 한 줄의 카피일 수도 있다.




이러한 소셜애드의 특성에 기반을 둬, 고준성 대표는 텐핑의 핵심을 ‘쇼트 URL’로 잡았다. URL이야말로 공유의 가장 기초적인 단위. 구글 애드센스만 해도 특정한 영역이 필요하고 개발 지식, 툴이 필요하지만, URL은 어디든 삽입할 수 있다. 그래서 고 대표는 이 URL에 콘텐츠 유통자의 프로필을 담으면 ‘세상에서 가장 작은 광고가 될 수 있겠구나’ 생각했다. 


실제 텐핑을 통해 콘텐츠를 공유하면 ‘10p.kr/ ’로 이뤄진 ‘쇼트 URL’이 형성되는데, 이 URL 안에 콘텐츠 유통자의 프로필 정보가 담긴다. URL의 생성자인 콘텐츠 유통자가 누군지 가입 시 입력한 휴대전화 번호를 토대로 식별한다. 이를 통해 사용자의 체류 시간 등을 파악, 소문의 신뢰도와 가짜 사용자를 걸러낼 예정이다. 이는 정당한 콘텐츠 유통자와 광고주를 보호하기 위한 시스템과도 연결된다.


광고주와 콘텐츠 생산자인 블로거를 모두 고려한 기능도 있다. 바로 '애드박스'. 블로거들이 텐핑의 스폰서 콘텐츠(광고 또는 일반 정보)를 블로그나 웹사이트에 달아 놓고 수익을 올릴 수 있는 기능으로, 블로그나 웹사이트의 스킨에 넣을 수도 있고, 블로그 글쓰기 화면상 텍스트 사이에 넣어, 글 중간에 애드박스가 보이게 할 수도 있다. 


애드박스를 설치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텐핑 홈(tenping.kr)에서 왼쪽 탭을 열어 '애드박스 퍼가기' 메뉴를 클릭하거나, 텐핑 애드박스 페이지(tenping.kr/adbox)에 접속하면 된다. 애드박스 페이지에서 사용자에게 발급하는 코드를 복사해서 블로그 글쓰기 화면 또는 스킨 HTML 페이지 소스 안에 붙여넣으면 된다.


고 대표는 “텐핑은 ‘현재진행형’ 서비스”라고 말한다. 소문의 신뢰도를 측정하고 어뷰징 사용자를 걸러내는 시스템 등 다양한 알고리즘을 개발해 서비스에 적용하는 작업이 지금도 이뤄지고 있다. ‘콘텐츠 유통자를 위한 광고 플랫폼’이라는 초심과 함께, 지금처럼 유통자와 광고주가 모두 행복할 수 있는 서비스 개선이 계속 이뤄진다면 텐핑이 세간의 주목을 받는 광고 플랫폼으로 성장할 것은 너무도 자명한 사실이다.



후배가 포인트를 쌓을 수 있게 텐핑 사용법을 잘 알려 주세요


반응형